방탄의 j-hope의 신곡이 빌보드 핫 100차트에 60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bts) 정호석 (j-hope)의 디지털 싱글'온 더 스트리트 (on the street)'가 100대 싱글 차트에 진입해 60위를 기록했다.chicken noodl의 후속곡
방탄소년단 (bts) 정호석 (j-hope)의 디지털 싱글'on the street'가 100대 싱글 차트에 진입해 60위를 기록했다.

j-hope 가 싱글 차트에 진입한 것은 < chicken noodle soup >, < more >, < arson >에 이어 이번이 네 번째다.'치킨 누들 수프 (chicken noodle soup)'의 81번째였던 종전 최고 기록을 깬 것이다.「 온 더 스트리트 」는 빌보드 디지털 앨범 차트에서 2위, 빌보드 200 싱글 차트에서 16위, 미국 차트에서 16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베스트 앨범'proof'가 200대 앨범 차트에 187위를 차지하며 39주 연속 차트에 올랐다.리더 rm의 첫 싱글 앨범'인디고'는 월드 음반 차트 12위에 올라 14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지민의 promise와 christmas love는 세계 디지털 뮤직 차트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이 차트에서 지민은 태양과의 콜라보레이션 곡'바이브'로 9위를 역차지했다.진의 싱글'the astronaut'가 세계 디지털 음원 판매량 5위에 올랐고, 방탄소년단의'yet to come'이 10위에 올랐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