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드라마"다시 만난 세계"를 묵묵히 보고, 은은한 작은 청신함이 있고, 더욱 전에 본 것 같은 느낌이 든다.모르겠어요. 극팬은 어땠어요?의
신 (극 레이, 신입) 새로운 극"다시 만난 세계"를 묵묵히 보고, 은은한 작은 청신함이 있고, 더욱 전에 서로 아는 것 같은 느낌이 있다.모르겠어요. 극팬은 어땠어요?예고를 봤는데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로 착각했어요.19세 남자가 교통사고를 당한 시간은 12년인데, 여주인공은 31세 여자라는 얘기다.하지만 2회 (4) 가 끝나고 나니, 타임슬립이라 하기엔 무리가 갈 정도로 서스펜스와 판타지 로맨스가 여전하다.이때, 다른 드라마"돌아와요 아저씨"를 연상하게 되고, 다시 신비한 안길강 아저씨를 보거나, 혹은 남자 주인공이 12년 후에 죽고 부활한 답을 안길강 아저씨에게서 알게 된다.!물론,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것은 오버타임으로 할 수도 있다.여진구 동생은 1회를 보고 난 뒤 여주인공 이연희와의 비주얼과 나이 차이를 잊을 정도로 연기력이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다.원래 심리적으로 나이차 많은 남자, 여자 주인공을 받아들이기 힘들었는데, 특히나 여진구 남동생의 성장기를 보면 언니 팬이라서 연애하는 거 받아들이기 힘들었어요.그는 풋풋하고 순수한 사랑을 퍼포먼스로 표현해 우리를 설득했다.여주인공 이연희는 이번에도 소녀 시절의 여배우들이 잘 맞물려있다. 각기 연기한다는 차이감은 없다.온몸에 미혼 여성의 기운이 초여름의 미풍처럼 편안하다.
귀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안재현이 있다. 그는 아마도 가장 잘생기고 셰프답지 않은 대표 셰프일 것이다.그는 남녀 주인공의 중요한 사랑의 추동력으로, 삼각형 연습 문제에서도 중요한 한 귀역이다.이 연극은 색조가 부드럽고 화면이 너무 아름다워서 식탁보 배경으로 쓸 수 있다.청춘과 죽음, 우정, 사랑이 미스터리하면서도 판타지로 가득 찬 드라마다.극의 전개가 빠른 편이라 잔소리는 하지 않는다.이런 극형을 좋아하는 극팬이라면 만나보셔도 좋습니다.중간에 끌까요?아마 그럴거야, 하하.아이치이 타이완 사이트에서 대만 드라마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