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미술계 우호의 거장 차홍규 화가

한국 홍익대학교 미술학 석사, 00 서울 올림픽 기념 공모전에 참여함.중한 수교 20주년 기념 작가.한중미술협회
홍의대학교 미술학 석사, 00 서울 올림픽 기념 공모전에 참여함.중한 수교 20주년 기념 작가.
한중미술협회는 그동안'미술의 대중화를 위하여'를 표방하며 국민과 함께 전시를 진행해 왔으며, 한국 국회, 서울시의회에서 전시회를 개최하기도 했다.에는 서울시 각 구청 · 호텔 · 일반 갤러리 등 국내와 중국 베이징의 주중 한국 문화원을 비롯, 청도, 베이징 등 중국의 여러 도시에서 전시하고 있는 올해 3월에는 산동성 초원시 초청 현지 작가와 함께 중한 친선 전시회를여는 것으로 국내 미술 단체 중 가장 활발 한 단체의 하나이다.
한중 미술 협회 회장 CheHong 규도 인사말을 통해"이번과 장안 중학교'마을과 함께 학교 문화 조성 사업에'관련 업무 협약 한중 미술 협회의 취지 에도 부합 된 희망으로 그동안 한중 미술 협회 풍부 한 전시를 통해 얻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더욱 학교 실정에 맞는 높은 수준의 전시를 통해과 미술 지도한국의 미술문화를 대중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초석이 되게 합니다.
차홍규 화백은 한중 수교 30주년이 되는 내년에 대규모 미술 전시회를 열고 한중 우호의 문화 교류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