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슈퍼마켓 두 번째 영업!차태현& 조인성'우연히 사장이 되다 2'가 첫 방송을 확정, 2월 17일!

차태현과 조인성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시즌 1에서 화천군 원산리'원산상사'의 초짜 사장님으로 변신해 낮 슈퍼를 운영한다. 车太铉&赵寅成
뉴스/tvn 예능'우연히 사장이 됐다'에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시즌 1에서 화천군 원산리'원산상사'의 초보 사장을 맡아 낮에는 슈퍼를, 밤에는 맥주집을 운영하게 됐다.
车太铉&赵寅成
새내기 사장을 돕기 위해 찾아온 알바생 게스트들 (박보영, 남주혁, 박병은, 윤시윤, 조보아등), 그리고 동네 사람들과의 케미스트리는 진한 여운을 남겼다.시즌 1 최종회는 6.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车太铉&赵寅成
그리고 시즌 2는 오는 2월 17일 첫 방송을 확정, 첫 번째 티저까지 공개됐다!다시 사장이 된 두 사람은 새로운 동네 슈퍼의 문을 연다. 차태현:인성아!우리 이런일이에요...조인성:형, 우리가 진짜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어.두 사람은 새로운 동네 슈퍼마켓의 문을 열었다.

车太铉&赵寅成
또한 김우빈, 이광수도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드디어 기다려준 사장님의 절친들이 방송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게스트는 또 누가 될지 기대되고 있는데요~

车太铉&赵寅成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